남자 시계 추천

[남자 시계 추천] 옥타곤 메탈?! 발키리 V-7070ASM

J-BOX 2020. 10. 5. 12:41
반응형

많은 메탈 시계를 보았지만 이번 시계는 살짝 독특한 디자인이 들어가 더더욱 눈길을 끌었다.

오늘 소개할 시계의 브랜드는 발키리 , 브랜드는 독일 브랜드이며 그 외 정보는 쉽게 찾을 수 없어 매우 궁금했지만 이 브랜드의 시계는 일반 메탈 시계와는 다르게 눈의 띄는 디자인이 인상 깊었다.

이 시계의 모델명은 V-7070ASM였으며 일반 시계는 시계 알이 동그라며 그 외 밴드로 이어져있다 , 하지만 이 시계는 좀 더 다르며 밴드를 이어낸 틀이 존재해 더욱 튼튼하다고 느껴졌다.

ⓒ타임메카


그러한 이미지 덕에 이 시계의 내구성은 더욱 튼튼해 보였고 뭔가 안정성이 있다고 느껴졌다.

이 시계는 100% 스테인레스 스틸 316 제품으로 메탈 시계 그 자체라고 이야기할 수 있었다.

또 실리콘 , 가죽 스트랩으로 교체까지 가능해 무게는 물론 이색적은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 있었으며 국내 팬들에게 상당히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이 시계의 무게는 174g  , 방수는 물론 보증 기간은 2년이었으며 쿼츠 무브먼트를 사용했다고 알려졌다.

깔끔하고 안정적 그리고 튼튼한 이미지까지 가지고 있는 이 시계의 금액은 52만원 이상의 금액을 자랑하고 있었으며 시계 알이 크지 않은 메탈 시계로 적절했다.

ⓒ타임메카


또 시계의 이물질이 묶었을 시 적절량의 소독약으로 닦아내기 편했으며 발키리 시계에 한 번 빠진다면 쉽게 빠져나오지 못한다는 말까지 들려오고 있었다.

이 모델 말고도 여러 모델이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었고 다른 색상을 선호한다면 충분히 고민할만한 모델들도 매우 많았다.

이 시계의 장점은 적당한 크기에 튼튼한 이미지라고 생각되었다 , 옥타곤이라고 불려 옥타곤 다운 이미지를 내뿜는 이 시계는 매우 매력적인 시계라고 생각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