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시계 추천

[남자 시계 추천] 특별에서 신기하다! 화제의 시계인 리버스 워치 마주카토 림

J-BOX 2020. 10. 7. 17:12
반응형

시계를 구경하다가 상당히 특이하게 생긴 시계를 발견했다 , 금액은 상당히 비싸 구매할 수 없었지만 디자인만으로 주목하게 되었고 오늘은 이 시계에 대해 소개해볼라고 한다.

오늘 소개할 시계는 "마주카토 림" 상당히 독특한 디자인으로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시계였다.

레이싱 세계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전해졌으며 유일한 리버스 워치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네이버

RIM이란 뜻을 Riverse Industrial Movement 라는 뜻으로 타이거 휠을 모티브로 260개 부품을 이용해 무브먼트 , 쿼츠 크로느 그래프를 결함한 리버스 시계라도 말하고 있었다.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이 시계는 외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 시계였다.

마주카토의 창립자 Simone Mazzucato는 디자이너로 활약 후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만들었으며 많은 부품들이 들어간만큼 엄청난 디테일을 자랑한다고 알려졌다.

ⓒ네이버

성능은 물론 시계가 분리되는 모습까지 보여 더더욱 특별함을 가지고 있었다.

레이싱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 시계는 상당히 특별하게 다가왔을 것이라고 생각되었으며 마음 같아서는 이 시계를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만 들고 있었다.

저자극성 316L 수술용 강철 케이스는 번갈아가며 광택이 나는 금속 효과를 가지고 있었고 미네랄 유리를 사용해 긁힘 , 눈부심을 방지하게끔 만들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네이버

스트랩은 열에 강하게 만들어졌으며 와디즈에서도 펀딩 상품으로 소개된 적이 있을 정도였다.

다양한 색상이 존재하였으며 자신의 자동차에 어울리는 시계를 착용하는 사진을 보니 더더욱 이 시계의 특별함은 늘어나고 있었다.

독특하고 멋지며 엄청난 내구성을 자랑하고 있는 마주카토 시계 , 이 시계는 아직까지 국내에 크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만약 이 시계를 착용한 사람을 보게 된다면 매우 신기할 것 같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