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시계 추천

[남자 시계 추천] 품격있는 가이거 GE1180MBS

J-BOX 2020. 10. 4. 20:38
반응형

이 시계를 봤을 때 특이하게 생겨 깜짝 놀랐었다.

 

하지만 매우 고급스럽다고 생각되었으며 점점 이 시계의 시선을 빼앗기게 되었다.

 

오늘 소개할 시계 브랜드는 GEIGER , 가이거이며 오스트리아의 명품 브랜드로 과거 유럽을 생각나게 하는 시계를 만드는 브랜드로 유명했다.


무엇보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었으며 무엇보다 한국에서 가이거 매장이 가장 많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타임메카


오늘 소개할 시계는 가이거 GE1180MBS , 가이거 시계 중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며 많은 후기를 볼 수 있는 시계였다.

 

이 시계를 보았을 때 유럽의 시계탑이 연상되기도 하였으며 영화에서 보던 시계를 보는 것만 같았다.

이 시계의 무게는 176g이며 5기압 방수를 자랑하고 있었다.

오토메틱 무브먼트를 사용하며 미네랄 글라스 , 지름 42.8mm X 42.8mm을 보여주고 있었다.


적지 않은 무게에 무겁다고 느낄 수도 있었지만 시계의 디자인을 생각한다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무게라고 생각되었다.

ⓒ타임메카


기능은 시간 기능은 물런 썬앤문 기능이라고 낮과 밤을 가리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었다.

태엽이 돌아가는 모습으로 시계의 자연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이 점점 더해지는 가운데 이 시계는 많은 남자들이 선호하는 것은 물론 선물로도 많이 사용된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대학생 , 회사원 모두에게 어울려 나이가 큰 상관이 없다고 생각했으며 품격을 보여주는 이 시계의 가격은 약 17만원 이상 , 제조국은 한국이라고 적혀있었다.

ⓒ타임메카


이 모델 말고도 다른 가이거 시계의 디자인은 매우 독특하며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모델을 고를 수 있었다.

평범한 시계가 아닌 뭔가 독특하고 매우 고급스러운 시계를 찾는다면 가이거 시계를 추천하고 싶었다.

가이거 시계 특유의 고급스러움은 계속해서 바라보게 되는 가운데 나 역시도 가이거 시계를 언젠간 구입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될 정도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