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시계 추천

[남자 시계 추천] "스포츠-블랙앤화이트" 라코스테 2011185

J-BOX 2024. 1. 2. 16:05
반응형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 우리에게는 악어 로고로 유명한 라코스테는 의류 외에도 신발, 향수 등 여러가지 악세사리를 판매하고 있었다.

 

우리에게 라코스테의 의류는 중후한 이미지를 보이고 있었지만 요즘 나이로 브랜드를 나눠지는 모습은 점점 사라지고 있는 것만 같았다.

 

오늘 소개할 시계는 라코스테의 2011185 모델이었으며 이 시계를 처음 봤을 때 "스포츠", "블랙 앤 화이트"라는 말이 자동으로 연상되었다.

ⓒ 라코스테

이 시계는 딱 봐도 "스포츠"가 묻어나있는 시계였다. 실리콘 밴드, 쿼츠 무브먼트로 이뤄지며 무게는 말할 것도 없이 가볍다는 것이 보일 정도였다.

 

무엇보다 라코스테의 악어 로고가 포함되어 있고 베젤 역시 플라스틱으로 이뤄져 있기에 이 시계를 차고 운동을 하는 것이 제일 자연스러울 것 같았다.

 

시, 분, 초로 이뤄져 시계의 기본 기능만이 있다고 생각하면 되는 시계였으며 미네랄 크리스탈, 5기압 방수, 그리고 크기는 42mm로 이뤄져 스포츠로 적합한 시계라고 말할 수 있었다.

ⓒ 라코스테

스포츠도 스포츠였지만 개인적으로 코디 스타일에 따라 이 시계는 중요한 아이템이 될 수 있다고 생각되었다.

 

개인적으로 운동을 할 때 검은 옷에 하얀색 로고들이 들어간 옷을 주로 입는 편이었으며 검은 반팔과 반바지 세트를 입고 신발부터 모자까지 블랙 앤 화이트로 맞출 경우 이 시계만큼 적합한 시계가 없다고 생각이 될 정도였다.

 

캐주얼한 스타일에 이 시계는 중요한 아이템이 될 수 있다고 장담을 할 수 있는 정도였으며 실리콘으로 이뤄져 여름철 땀에도 큰 제한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가볍고 운동에 큰 무리가 없는 이 쿼츠 시계는 약 7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었으며 평소 블랙 앤 화이트의 코디 스타일을 선호한다던가 가벼운 시계를 찾는다면 라코스테의 2011185 모델을 추천하고 싶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