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정보

비싼 명품 시계를 중고로 구매한다면? 구구스로 GO GO GO

J-BOX 2021. 7. 11. 12:07
반응형

시계 구매를 고민하고 있을 때 한 번씩 고민하게 되는 명품 시계 구매.

 

시계에 관심을 가지면 그 유명한 롤렉스 , 오메가 등 많은 유명 브랜드 시계에 대해 가격을 확인해보게 된다.

 

하지만 가격을 보면 입이 떠억 벌어지는 금액을 보여줘 결국 생각도 가지지 못하게 만들어내지만 명품 시계를 보다 가성비 시계 , 저렴한 시계를 보았을 때 분명 만족도가 채워지지 않았다.

 

이렇게 명품 브랜드 시계 구매를 한 번씩 망설이는 사람들은 명품 시계이지만 중고로라도 구매를 생각하게 되고 실제로도 명품 시계를 중고로 구매해 착용하는 사람들이 꽤 많았다.

 

오늘은 중고 시계를 생각해보는 사람들에게 구매할만한 곳을 이야기 해볼라고 한다.

ⓒ 구구스 홈페이지

-구구스-

국내 최대 중고 명품샵 구구스를 알아볼라고 한다.

 

가방부터 신발 , 옷 등 다양한 명품 상품을 관리하며 판매하고 있는 샵이며 많은 매장을 보유해 매물 역시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시계의 경우 롤렉스 , 오데마 피게 , 파텍 필립 등 매우 많은 브랜드가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으며 시계의 정가 금액이 아닌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양호한 상태의 시계를 구매할 수 있었다.

 

중고라고 저렴한 금액의 시계만 있다고 생각을 가지면 안됐다 , 중고라도 1000만원 이상의 금액을 자랑하는 시계도 있었고 한정판 시계 , 보다 특별한 시계가 존재했기에 많은 매물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만약 구구스에서 시계를 구매했다면 AS도 구구스에서 책임져주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구구스는 특별한 결함이 없다면 구매한 가격의 최개 80%까지 재매입하는 보장매입 서비스를 가지고 있었고 구매 후 1년간 보증 , 품질 보증서 작성까지 해준다.

 

보증 기간 내 금애게 따른 오버홀 , 폴리싱 등 할인 다양한 할인 금액이 적용되는 것을 볼 수 있었으며 백화점에서 AS도 가능했다.

 

중고 매장의 장점은 20~30년 된 제품도 보유하고 있어 보다 다양한 모델이 존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었다.

 

많은 브랜드를 한 곳에 집합시켜 구매에 대한 고민을 더욱 폭넓게 즐길 수 있었으며 만약 명품 시계 정가 금액이 부담스럽다면 리테일가가 적용된 중고 시계의 구매를 고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았다.

 

구구스는 유튜브를 통해 후기를 접할 기 쉬웠고 시계 말고도 명품 가방 , 옷 등 다양한 상품이 갖추고 있어 신뢰도가 높을 수 밖에 없었다.

 

자신의 물건을 중고 매장에 내놓거나 구매가 필요할 때 구구스를 생각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