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시계 추천

[남자 시계 추천] 엠포리오 아르마니(알마니) AR60021 루이지 오토매틱

J-BOX 2021. 2. 27. 22:31
반응형

이탈리아 브랜드 중 시계 브랜드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 흔히 알마니라고 불리는 이 브랜드는 이탈리아의 패션 브랜드였으며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다.

 

이전에도 아르마니 시계를 3차례 소개한 적이 있었지만 이번에도 아르마니의 새로운 시계 디자인이 눈에 들어와 다시 한 번 소개를 하게 되었다.

 

오늘 소개할 시계는 아르마니 AR60021 루이지 오토매틱 , 최근 신상으로 소개되고 있는 모델이었다.

 

ⓒ 엠포리오 아르마니

이 시계는 오토매틱 시계로 시,분,초 기능을 보유하고 있었다 , 또 5기압 방수를 자랑하고 있었고 메탈 시계이지만 56g이라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해 놀라웠다.

 

처음 이 시계를 봤을 때 심플하다고 느꼈지만 자세히 보면 내부가 비춰지는 것을 보여주고 있었다.

 

자세히 보면 큰 원을 제외한 나머지 두개의 원형에는 24시를 가르키는 기능과 초를 가르키는 원이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이 시계는 디자인이 매우 독특하다고 생각하였고 그만큼 호기심을 자극 시키는 시계라고 생각되었다.

 

ⓒ 엠포리오 아르마니

옆면에서 보면 이 시계가 더욱 입체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 오픈 하트 시계라고 봐도 이상할 게 없는 이 시계의 가격은 약 40만원대 금액을 자랑하고 있었다.

 

나온지 오래 되지 않은 만큼 아직 사람들이 구매했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을 수 없었고 이 시계를 착용한 후기를 찾아낼 수 없었다.

 

밴드 두께는 20mm로 글라스는 미네랄 크리스탈로 되어있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이 시계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 지 매우 궁금했다.

 

아직 출시 초인만큼 구매를 추천하기에는 어렵다고 생각되었지만 만약 시계를 구매할 생각이 있는 사람들은 이러한 시계가 있다는 것을 고려해본다면 좋을 것 같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