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소식

시계에서 비트코인을 확인 할 수 있다? 시계 브랜드들 비트코인 시계 선보이기 시작해

J-BOX 2021. 4. 5. 16:55
반응형

ⓒ 프랭크뮬러

최근 시계에도 많은 변화가 불어오기 시작했다 , 오토매틱 , 쿼츠에서 더더욱 진화된 시계를 선보이기 위해 여러 브랜드는 새로운 시계를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그 중 프랭크뮬러라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는 비트코인과 시계를 접목시킨 상품을 공개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게 되었다.

 

프랭크뮬러는 "뱅카드 엔크립토"라는 상품을 공개했다 , 이 시계는 시간은 물론 자신의 비트코인 잔액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었다.

 

이 시계는 500개 한정판으로 1300만원이라는 금액을 자랑하고 있었고 암호화폐로만 결제를 할 수 있는 시계였다.

 

이 시계는 암호화폐 전용 시계라고 봐도 될 정도로 구매부터 시작해 모든 것을 비트코인과 연결지었다.

 

프랭크뮬러 외에도 위블로 역시 새로운 결제수단으로 비트코인을 허용할 예정이라고 전해졌으며 이들 역시 비트코인 10주년을 맞이한 시계를 선보인 적이 있었다.

 

이러한 시계 브랜드들이 비트코인과 시계를 접목시키기 시작하며 비트코인 시장에서도 우위를 접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아직까지 비트코인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았지만 마냥 손을 놓고 있을 수 없는 비트코인 시장이기에 시계 브랜드들도 준비를 하는 것만 같았다.

 

시장조사업체 포레스터는 명품 구입을 비트코인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1%정도가 고작이라는 수치를 공개하였지만 비트코인이 어떻게 될 지 모르는 만큼 여러 브랜드도 이를 손 놓아서는 안된다고 말하기도했다.

 

이 시계는 비트코인을 가진 사람에게 제일 좋은 시계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는 시계였다 , 물론 비싸고 한정판이었지만 시계는 점점 발전하고 있고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소식 중 하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