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시계 추천] 블랙마틴싯봉 커플 시계 BLK1654
프랑스의 디자이너로 마틴싯봉으로 인해 만들어진 블랙마틴싯봉
젋고 우아함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파리지앵의 느낌을 온전하게 담아놓을라는 브랜드였다.
자연스러우며 클래식하고 편안한 느낌을 강조하는 이들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내놓으며 시계 역시 빠질 수 없었다.
오늘 소개할 시계는 블랙마틴싯봉 시계였으며 많은 커플들이 커플 시계로도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했다.
블랙마틴싯봉의 시계들은 여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자랑하고 있었다.
오늘 소개할 시계는 블랙 마틴싯봉의 BLK1654 모델이었으며 이 모델은 각각 남자용 , 여자용이 존재해 커플 시계로도 매우 적당했다.
시계 색상으로는 베이지 , 블랙 , 블루가 존재했으며 취향에 따라 색상을 선택해 함께 차고 다니기 매우 좋은 시계였다.
이 시계는 천연 가죽을 사용했으며 일본 무브먼트 , 생활 방수가 지원된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12시 방향에는 프랑스 브랜드를 인지시킬 수 있는 프랑스 국기 3색과 6시 방향에는 날짜가 있었으며 초침은 빨간색으로 시간을 충분히 인지시킬 수 있는 시계였다.
블랙마틴싯봉이 주목을 받는 것은 모델마다 성별에 따른 시계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 커플 시계로 자주 사용되었으며 후기 역시 좋다는 이야기가 매우 많았다.
무엇보다 저렴한 금액이 주목을 받는 시계였다 , 4만원대 금액을 자랑하고 있는 블랙마틴싯봉 시계는 커플 시계로 구매 시 8만원 정도의 금액만 지불하면 되었으며 커플 시계가 아니더라도 여성들이 시계를 자주 찾는 브랜드이기도했다.
나쁘지 않은 금액에 심플한 디자인 , 그리고 애인과 커플 시계로 맞출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진 이 시계는 커플 시계로도 매우 괜찮다고 생각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