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시계 추천] 심플한 메쉬 메탈 시계 , 오바쿠 V243LMCIMC
덴마크 출신의 2명의 디자이너 손에서 탄생한 브랜드 오바쿠 , 심플하면서 섬세한 이들의 시계는 한국에서도 점점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었다.
최근 여러 연예인들도 오바쿠 시계를 착용 후 방송에 출현하는 모습을 보여줘 점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오늘 소개할 시계는 오바쿠 V243LMCIMC 메탈 메쉬 시계였다.
이 시계를 여성에게 추천하는 이유는 메탈시계지만 메쉬 밴드를 사용한 것이 제일 커다란 이유였다.
보통 메탈 시계라는 이미지는 매우 무겁게 다가올 수 있었지만 이 시계는 메탈로 된 얇은 메쉬 밴드를 사용해 이전 메탈 밴드보다 무게를 좀 더 줄어든 시계라고 볼 수 있었다.
쿼츠 무브먼트에다 5기압 방수를 자랑하는 이 시계는 48g이라는 가벼운 시계를 자랑하고 있었다.
또 시 , 분 , 초에다가 문페이즈 기능까지 있어 기대 이상의 시계라고 말할 수 있었다.
문페이즈에 5기압 방수 , 그리고 메쉬를 이용한 무게 완화는 이 시계를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중 하나였다.
보통 메탈 밴드 시계는 구매 후 자신의 손목에 맞게 시계줄을 조절해야했다 , 조절을 위해 시계점을 찾아가 5천원 정도 금액을 지불해 조절해야했지만 메쉬 밴드의 경우 버클을 풀어 조절해 금방 밴드 길이를 자신의 손목에 맞게 조절할 수 있었다.
이 시계를 보았을 때 왠지 밤을 연상케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 12시 방향의 별과 숫자들을 제거하며 마치 하늘을 보여주고 있는 느낌 , 그리고 문페이즈로 마치 구름 위에 해와 달이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현재 이 시계는 10만원대 금액을 자랑하고 있었으며 이 금액에 위와 같은 기능을 포함한다면 가성비가 매우 훌륭한 시계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