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추천] 수능 시계로 제격인 스와치 Once Again GB743
이제 2020 수능이 한 달하고도 몇 일이 남은 상황이었다 , 코로나19로 인해 학교에 등교하지 못해 제대로 공부를 하지 못했던 학생들은 학생 시절을 마무리하는 시험을 진행해야만했다.
벌써부터 수능에 많은 준비를 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시계도 매우 중요한 준비물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되었다.
시험을 보는 교실에 큰 시계가 존재하겠지만 자기만의 시계를 챙겨가는 학생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오늘 소개할 시계는 SWATCH(스와치) Once Again(원스 어게인) GB743모델에 대해 알아볼라고 한다.
나이에 크게 제약받는 시계가 아니라서 남녀 노소 , 나이 상관없이 어울린다고 생각되었지만 개인적으로 학생들의 수능 시계라는 이미지가 먼저 연상되어 위에 수능을 언급하였다.
이 시계는 3기압 방수 , 쿼츠 무브먼트 , 폭 - 34mm * 34mm을 자랑하고 있었다.
무엇보다 무게가 17g이였기에 매우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고 말할 수 있었다.
시계 스트랩도 가죽이 아닌 실리콘 밴드라 큰 부담이 없었으며 시간은 물론 요일까지 보여주어 기본적인 시계에 준수한 클래식 시계라고 말할 수 있었다.
이 시계를 착용한 사람으로는 이국종 교수 , 교황이 있었으며 국내에서는 교황 시계 , 이국종 시계라고 불리기도하였다.
밤에는 야광이로 표현되어 시계를 보는 것에 어려움이 없었으며 나이 불문 , 패션 불문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시계였다.
매우 심플하며 기본에 충실한 시계 스와치 원스 어게인 GB743 , 현재 인터넷에서 5만2천원에 판매되고 있었으며 스와치 에서도 이 모델은 BEST로 구분되고 있었다.
학생들에게도 , 20대에게도 큰 부담이 없는 시계라고 생각되었으며 첫 시계로도 제격이라고 생각 될 정도였다.
심플하거나 기분에 충실한 시계를 찾는 다면 이 시계 어떤 지 추천하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