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시계 추천] 대학생 시계로 적당한 보이런던 BLD323
시계의 가격은 하늘과 땅 차이라고 말할 정도로 어마어마한 가격 폭이 존재한다.
큰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상당히 디테일한 조건으로 시계의 금액을 달라지고 높은 가격에 부담을 느껴 저렴한 시계를 찾는 사람들이 매우 많다.
오늘은 나의 첫 시계인 보이런던 BLD323에 대해 이야기해볼라고 한다.
갑작스럽게 시계에 꽂혀 10만원 이하의 시계를 찾을 때가 있었다 , 이때부터 시계에 대한 관심이 생겨났고 지금까지 이어져 이렇게 블로그를 쓰고 있는....?
보이런던은 한국 사람들에게 상당히 익숙한 브랜드이며 보이런던의 마스코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지할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브랜드 명칭에 런던이 들어가는 만큼 잉글랜드 첼시 지역에서 1960년대 설립된 브랜드로 한국에서는 1990년대 서태지와 여러 패션 피플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이기도했다.
이 브랜드의 인기는 오늘날까지 이어졌으며 매우 다양한 제품으로 팬들에게 찾아오고 있었다.
오늘 소개할 메탈 시계는 보이런던 BLD323의 가격은 5만원~6만원 이상을 보여주고 있었다.
이 시계는 3기압 방수 , 날짜 , 요일 , 24시간 표시로 가질 것은 다 가진 시계라고 이야기 할 수 있었다.
또 요일 , 24시간이나 일자 , 요일을 변경하는데 조작법이 쉬워 큰 어려움이 없는 시계였으며 구매 시 보증서까지 포함되어 있어 가격 대비 좋은 시계라고 생각되었다.
또 다양한 색상을 자랑하였으며 나 역시도 올 블랙을 구매해 사용했다.
무거울 줄 알았던 시계라고 생각했었지만 생각보다 가벼웠으며 시계 뒷면에는 정품의 상징 홀로그램 스티커까지 붙어있었다.
이 시계는 학생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받고 있었으며 생애 첫 시계나 10만원 이하의 시계를 찾는 다면 이 시계를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는 선택이라고 생각되었다.